제주총각 Tech Review

제주총각과 함께 하는 즐거운 테크 이야기!

제주이야기

제주 인생 흑돼지 도민 추천 찐 맛집 한림 영림가든

재주많은 제주총각 2020. 8. 26. 20:59
300x250

제주 한림 흑돼지 맛집

관광객 맛집 말고 진짜 도민 맛집 영림가든 갑서!


#가브리살 대박

#양념돼지갈비비추

#인간적으로가브리살은진짜부드럽고고소하고대박맛있다

#1인분먹을때가가장좋음

오늘은 제주 도민이 사랑하는 흑돼지 맛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도민보다는 제가 애정 하는 집이죠! 이 집은 제가 유튜브에서도 한번 소개해 드렸는데 영상을 보고 가는 분들은 별로 없어 보이네요. 유명해지지 않아 줄 서서 먹을 필요가 없으니 좋긴 하지만 강력 추천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저를 믿지 못하는 것 같아 한편으로는 씁쓸합니다 ㅠㅠ

 

이 집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가격입니다. 도민이 이용하는 가게인데 비싸게 받으면 아주 큰일나죠! 적당한 가격과 고품질의 고기! 아주 칭찬합니다. 이상한 흑돼지 맛집에 줄 서있는 관광객들을 보면 왜 저런 곳에 줄을 서서 비싼 돈까지 내가며 맛없는 고기를 먹을까 싶은데요. 어디를 가든 개인의 자유니 말릴 수는 없죠. 관광객 분들은 제주에 와서도 서울 스타일의 흑돼지 집을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분위기에 속으면 안되는데 말이죠! 흠....

"제주도 갔는데 흑돼지 맛대가리 하나도 없더라!" 이런 이야기를 하신다면 이건 선택의 문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주도 흑돼지보다는 잘못된 가게를 선택한 본인을 탓하셔야 합니다. 제주도에는 정말 수백개의 흑돼지 판매점이 있습니다. 이 모든 가게의 고기가 맛있다고 생각한다면 큰 오산입니다. 제 경험상 욕이 저절로 나오는 집들도 정말 많았습니다. 맛있는 고기를 먹고 싶다면 식당 선택이 정말 중요합니다!

 

 

저는 고기를 찾아먹거나 좋아하는 사람은 아닙니다. 저희집이 정육점을 해서 어릴 때 부터 최고급 등급의 고기만을 먹고 자라서 맛있는 고기에 대한 기준이 완전 확고하죠! 집에 맛있는 고기가 있는데 굳이 밖에서 먹을 필요가 없는거죠. 그럼에도 이 가게를 가는 이유는 맛 때문입니다. 맛있지 않다면 굳이 갈 필요가 없죠.

제 원픽은 가브리살입니다. 이 집 가브리살은 어쩜 이렇게 맛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말랑말랑 촉촉한 식감에 육즙이 살아있는 그런 느낌이죠그리고 고기가 고소하기까지 합니다. 다 익은 고기 한점을 입에 넣으면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항상 기대를 하고 가는데도 기대 이상의 맛을 냅니다. 그래서 고기에 뭘 첨가했나 의심까지 들게 만듭니다.

 

 

다음은 생갈비살입니다. 때깔 한번 보세요! 아주 끝내주죠. 영림 가든에 가면 저는 가브리살과 생갈비살만 주문합니다. 이 두 가지만 먹어도 입안에서 아주 축제가 벌어집니다. 잘 익은 고기 한 점을 입에 넣으면 감탄이 바로 쏟아집니다. 추가로 제가 이 집을 처음 추천 받았을 때 가브리살과 생갈비살만 주문하라는 지령을 받았습니다. 먹어보니 이유가 다 있더라고요 ^ ^ 

고기 맛의 여운을 오래 간직하고 싶다면 인당 1인분씩만 드세요. 고기가 아무리 맛있어도 1인분 이상 먹게 되면 금세 질립니다. 가브리살은 2인분도 괜찮지만 생갈비살은 너무 배부르게 먹으면 갈비에 붙어있는 지방이 조금 느끼하게 느껴지면서 이전 맛있던 고기 맛을 잊게 합니다. 

 

영림가든은 반찬도 아주 베리 굿입니다. 반찬 하나하나가 아주 깔끔하고 하나같이 모두 맛이 좋습니다. 음식을 좀 하는 집이란 뜻이죠!

 

 

가게 분위기는 옛날 시골에 있는 정감 있는 식당 느낌입니다. 저는 이런 분위기가 좋지만 싫어하는 분들도 있을 텐데요. 고기 맛과 분위기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죠. 커플이 고기맛만 믿고 갔다가 분위기에 실망해서 여행을 망칠수도 있습니다! 

 

 

나는 고기 맛이 더 중요하다!' 하는 분들은 속는 셈 치고 한번 가보세요. 고기 맛에 진짜 놀라게 될 겁니다

 

고기 맛에 진짜 놀라게 될 겁니다

*영림가든을 정리하면

1. 가브리살, 생각비살을 먹어보자!

2. 1인당 1인분씩

3. 분위기는 시골 정감있는 분위기

4. 반찬 깔끔하고 맛있다

5. 도민들이 가는 흑돼지맛집

 

 

 

 

 

 

 

 

 

300x250